티스토리 뷰
기막힌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이다. 얼추 따져봐도 이 이벤트의 추가적 홍보효과는 예술이다. 전, 후에도 연관된 파생 이벤트가 끝도 없을 것 같다. 하이네켄, 그닥 좋아하는 맥주는 아니지만, 왠지 앞으로는 편의점에서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 같다.
'Media is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머] 국가 긴급회의 멤버들의 면면... [퍼옴] (2) | 2010.03.31 |
---|---|
3월 20일 대학생 7명의 청와대 독도발언 해명요청 시위 진압 동영상 (1) | 2010.03.23 |
[유머] 누군가의 한시 (0) | 2010.03.22 |
토런트에도 낚시가!?? (3) | 2010.03.05 |
스타크래프트 2 - 드디어 베타테스트가 시작되었네요 (1) | 2010.02.19 |
공지사항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