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새벽쯤에 유튜브에서 [보스턴 테러축하하는 일본인]이라는 동영상이 업로드 됬습니다.

위 동영상은 삭제된 동영상을 다시 재 업로드한 동영상임
 
 
 

원래 동영상출처 가보면 삭제되었는데 중요한건


해당 동영상은 kim min song님의 저작권

 주장으로 인해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나옵니다.



언뜻보면 한국인이 자작극하는게 들켜서 지운것처럼 보일수도 있는데 실제 이놈의 아이피 주소 추척해보면




Channel Type:
About me:
Location: JP
Member Since: 2008-12-04T16:39:54.000Z
Subscriptions: 2
Favorites: 12
Videos Uploaded: 1


일본인게 훤히 다 보입니다.
요즘 일본넷우익쪽에선 [일본인척 하는 한국인]인것처럼 꾸미는 방법이 전형적인 혐한 패턴입니다. 이렇게 지능적으로 안티를 꾸밉니다.

 
일본 UCC사이트 니코니코동화에서 조직적으로 이슈하기 시작합니다.
 
 
 
 
이걸 일본 언론이 사실화로  몰아가고 우익들은 거들기 시작합니다.
 
 
 
日 언론, "보스톤 테러 축복 영상은 일본인 사칭 한국인?"
 
YouTube에 자칭 일본인 「보스턴 테러 축복 동영상」업로드→「한국인 위장」이라고 의심하는 목소리 다수
2013年04月16日 18時06分
15일 오후 2시50분 (일본 시간 16일 오전3시50분 )경, 미 동부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개최된 보스턴 마라톤의 골인 부근에서, 두 차례의 폭발이 일어났다.
현장 부근에서 두 개의 폭발물이 발견 되었지만, 수사 당국에 의해 처리되었고 현재 미연방수사국(FBI)이 테러 사건이라고 보고 수사를 착수했다.
약 2만3000명이 참가하고,3명이 사망, 백 수십명의 부상자가 나왔다고 보도되는 가운데,
YouTube에는 「I cerebrate the terror of Boston!」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와 논란을 빚고 있다.
동영상은 17초로 짧다. 남성의 입가에서 부터 아래로 촬영 되었으며
「보스턴의 테러를 축복합니다. 주일미군은 필요 없습니다」라며, 미소를 지으며 영어로 이야기 하고 있다.
이 동영상을 올린 사람은 「takoyaki200812」라고 자칭하며,
프로필란에는 「나는 일본인이다! 나의 영어는 쿨하지!」 등이라고 적혀있다,
동영상이 끝날즈음 「태극기」로고가 들어가 있었다고 한다(16일 14시 시점, 삭제되었다).
이에 대해서, 동영상에는
「위장에 주의!」
「이런 혐오스런 말을 하는 인간은 절대로 용서하지 않는다」
그런 일본어로 된 댓글 외에,
「He is not Japanese or? Chinese.He is Korean!!」(그는 일본인도 중국인도 아닌, 한국인이다!)
「He must be Korean, pretending to be Japanese,trying to damage Japan's reputation.」
(그는 일본의 명성에 타격을 주려고, 일본인인 척하는 한국인이 틀림없다)
라는 영어로 작성된 댓글도 다수였다. 댓글 대부분이 진짜 일본인이 아니라,"위장"을 의심하는 목소리가 다수다.
(*역자:위 언론에서 언급한 영어로 기재한 댓글 유저는 모두 일본인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또한 영어 댓글 대부분이 일본인이었습니다. 닉네임과 연고지등)
002.jpg
 
 
 
 
나름의 논리가 정립되자 본격적인 선동활동에 들어갑니다.
일본 애들이 올린 한국인 지목 테러 동영상이 하루만에 10여개로 늘어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HrJcTb7X858

  1. 【拡散希望】I cerebrate the terror of Boston! 【バックアップ】

    Korean (in Japan) cerebrates the terror of Boston pretending to be Japanese!」
    • NEW
  2. I cerebrate the terror of Boston!←Really dumb

    The presence of resident Koreans human⇒ http://p.tl/o4PQ Who is kim min song

  3.  
    요약
     
     
    1. 유튜브에서 [보스턴테러사건 축하하는 일본인] 동영상이 올라옴
     
    2. 그 동영상에 김민송이란 어색한 한국이름과 태극기를 대놓고 노출, 그리고 이를 근거로 그를 한국인이라고 몰아감.
  4. 3. 하지만 일본 아이피로 밝혀짐, 그러자 이번엔 일본내 재일이라고 여론몰이 함 -물론 전혀 근거 없음.
     
    4. 이 내용을 일본 언론들이 사실화로 시켜가고 우익들은 거들기 시작함.
     
    5. 이상의 사항들을 나름의 논리로 정립함.
     
    6. 유튜브 동에 위 내용들을 확대 재생산 시킴. 본격적인 선동활동에 들어감.
     
     

     

    ------------------------------------

  5. 유투브를 통한 싸이의 전세계적 이슈화를 모델로 삼아 시도한 새로운 언론플레이의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

    KBS의 백선엽씨 다큐나 이번에 만들어지는 다큐극자인지 뭔지 같은 프로그램을 지식인들이 반대하는 것이 바로 이러한 지점 때문이다.

  6. 시간이 지나면 그 시절의 시대상보다는 만들어진 시대상이 자료로 남기 때문에 드러운 놈들이 더욱 사실이라 주장할 수 있는

    근거 자료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조심해야 한다. 하지만 생각없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모르겠지.

  7.  

 

공지사항
글 보관함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