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워튜브를 쓴지 1년이 다 되어 가는군요. 그런데 사용하다보니 옆에 나와있는 굵은 줄(이게 연결해주는 전선이랍니다)이 열을 받아 그런건지

라이터로 누가 지졌는지 모르겠지만 녹아서 벗겨지더니 어제부터는 충전이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미포우 공식 홈페이지 (mipow.co.kr)을 확인하고 AS센터를 찾으니 용산에 있었습니다. 주소를 확인하니 나진상가 11동 후열..

'후열? 후열은 뭘까..'하면서 찾아가 보니 찾기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11동 앞에 있는 경비 아저씨게 물어물어 겨우 찾았습니다.




우측이 나진상가 11동 입구입니다. 좌측에 나 있는 내리막길로 가야합니다.


지하도가 보이네요.


지하도 옆, 열려있는 셔터문이 보이시나요? 저 곳이 바로 조이트론 AS센터랍니다.


   시간은 5시가 넘은 시간, 홈페이지 보니 5시까지 밖에 상담전화를 받지 않는다고 쓰여 있길래 혹시나 닫았으면 어쩌나 했지만, 다행히 괜찮다고 하시네요. 더군다라 놀라운 것은 새 제품으로 바로 바꿔주셨다는 사실.. !!

   블로그에 글을 안 쓴지 몇 년이 된 것 같은데 이런 부분은 사람들에게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합니다.

   제품이 완벽한건지 파워튜브 4000 수리나 고장으로 검색해도 나오는 정보가 전혀 없더라구요. (새 제품으로 바꿔주셔서 그런건지)

쨌든 아주 기분 좋게 5분만에 새 제품으로 바꿔들고 나왔습니다. 기분 좋네요!


공지사항
글 보관함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